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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AYA MODELING

영화/애니메이션 포트폴리오를 위한 Maya 모델링 심화

MAYA를 통하여 3D 그래픽 제작 테크닉과 연출 센스들을 익혀 취업활동에서 활용하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습니다. 
수업은 이론과 실습이 같이 진행될 예정이며,  개인별 피드백을 통해 본인이 자신있는 분야[모델링,애니메이션,VFX) 또는

제너럴리스트를 목표로 한 포트폴리오 제작을 목표로 수업이 진행됩니다.


  • 초보자에게도 쉬운 연상식 수업

    딱딱한 언어가 아닌, 쉽고 친근한 언어로 여러분들의 이해를 돕습니다.

  •  

  • 숨겨진 중요 요소들을 교육, 활기찬 커뮤니케이션

    단순 툴 작업이 아닌, 여러분들의 실력 향상을 위한 중요 요소들을 교육합니다.
    감정을 전달하는 수업이니만큼 수업도 즐겁고 활기차게 진행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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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1:1 피드백, 개인 맞춤 지도

    모든 수업은 체험과 1:1 피드백으로 진행됩니다. 개인의 실력에 맞추어 눈높이 진행을 합니다.
    하루마다 자신의 실력이 상승되는 것을 눈으로 체험하게 될 것 입니다.

교육과정

기초부터 심화까지,
누구나 배울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실무 교육을 제공합니다.


Step 1.

3D 모델링, 포징, 텍스처링

  • 타이머 모델링 및 게임 에셋 모델링
    • UV좌표의 대한 개념 이해
      주사위 모델링
      넨드로이드 기반의 캐릭터 동세연출 및 포징 작업
  • 텍스처 Deform을 활용한 지형 모델
    • 지형 모델링
  • 마블러스 디자이너 입문
    • 마블러스를 활용한 모델링 학습 및 마야 연동


Step 2.

기초 및 응용 모델링 Ⅰ

  • 자연환경 모델링 및 스피드트리 개론
    • 여러 모델링 결과물의 모션 부여 및 자연환경 조성
  • 제품 및 하드서페이스 모델링 및 라이팅 이론
    • '우주정' 모델링
    • '땅에 꽂혀진 열쇠' 모델링 
  • 텍스처링 및 하드서페이스 모델링
    • 효율적인 텍스처링 및 UV매핑 작업 접근법




Step 3.

기초 및 응용 모델링 Ⅱ

  • 쉐이더와 텍스처 차이
    • 라이팅 개념과 쉐이더의 차이점
    • 수강생 작업물에 맞는 쉐이더 제작
  • 라이팅 이론
    • 대리석 연출
      인테리어 3D 작업을 위한 세팅법
  • 툰 렌더링과 비눗방울 렌더
    • 자연물 렌더링  
      툰렌더 및 툰 쉐이더링 세팅


Step 4.

하드 서페이스 모델링

  • 하드 서페이스 모델링 I: 트럭
  • 하드 서페이스 모델링 II: 로봇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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