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544-8398

3D 모션그래픽 입문

3D 모션 그래픽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Cinema 4D 과정

3D툴은 모델링, 라이팅, 애니메이션을 기본으로 배우고 그 이후 게임, 건축/인테리어, 방송 등 여러 산업에 따라 그 방향에 맞는 커리큘럼을 학습합니다.
Cinema 4D를 배운다는 것은, 3D 모션그래픽스를 배운다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.
3D 모션그래픽 디자이너가 되고싶다면, 심화과정을 통해 3D 모션그래픽스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세요.


  • 초보자에게도 쉬운 연상식 수업

    딱딱한 언어가 아닌, 쉽고 친근한 언어로 여러분들의 이해를 돕습니다.

  •  

  • 숨겨진 중요 요소들을 교육, 활기찬 커뮤니케이션

    단순 툴 작업이 아닌, 여러분들의 실력 향상을 위한 중요 요소들을 교육합니다.
    감정을 전달하는 수업이니만큼 수업도 즐겁고 활기차게 진행됩니다.

  •  

  • 1:1 피드백, 개인 맞춤 지도

    모든 수업은 체험과 1:1 피드백으로 진행됩니다. 개인의 실력에 맞추어 눈높이 진행을 합니다.
    하루마다 자신의 실력이 상승되는 것을 눈으로 체험하게 될 것 입니다.

교육과정

기초부터 심화까지,
누구나 배울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실무 교육을 제공합니다.


Step 1.

폴리곤 모델링 기초

  • 프리미티브 도형을 이용한 모델링

  • 제너레이터를 이용한 넙스모델링 활용

  • 스플라인의 이해

  • 디포머의 활용

  • 폴리곤 모델링 기초




Step 2.

토폴로지, 라이팅, 렌더링

  • 폴리곤 모델링

  • 토폴로지의 이해

  • Lighting-조명의 타입과 속성

  • Rendering-렌더 세팅, 이펙트, 멀티패스



Step 3.

쉐이더와 텍스처

  • Material-쉐이더와 텍스쳐

  • 재질의 각 속성과 역할

  • 금속과 비금속의 표현




Step 4.

3D 모션그래픽 애니메이션

  • 3D 모션그래픽스를 위한 애니메이션

  • Animation-타임라인 세팅

  • 키프레임과 인터폴레이션

  • F-Curve의 이해



Step 5.

씬 세팅

  • Camera-카메라 타입과 속성

  • 씬 세팅과 3D 레이아웃 실습

  • 3D Artwork 구성하기



Step 6.

모그라프를 활용한 포트폴리오 제작

  • 모그라프를 이용한 3D 모션그래픽스

  • 다이내믹과 시뮬레이션 활용
    •  
  • 포트폴리오 프로젝트







portfolio

간편상담문의

교육희망 과정

희망과정 선택


세부 교육과정

* 하나이상의 관심과정을 선택해주세요.

교육희망 지점

  • 이름* 필수입력사항입니다.

  • 핸드폰* 필수입력사항입니다.

        -        -   

  •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해주세요.

1:1 개인맞춤형 심도있는 상담으로
최적의 가이드를 제시해 드리겠습니다.

TEL. 1544-8398 (연중무휴)

1544-8398

전국 대표문의전화 (연중무휴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