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544-8398


2D 모션그래픽 전문가 정규 과정​


After Effects를 활용한 모션 그래픽 디자이너 양성

 

2D의 화려한 그래픽 요소를 자유 자제로 다루며, 

기획과 의도에 맞춰 영상의 매력을 120% 올려주는 직업

 

[  MOTION GRAPHIC DESIGNER  ]

 

우리는 "연출 된 움직임"에 포커싱 해야 합니다.

이 수업을 통하여

우리는 스스로 [지속 발전] 가능한 상태가 될 것입니다.​







  • 초보자에게도 쉬운 연상식 수업

    딱딱한 언어가 아닌, 쉽고 친근한 언어로 여러분들의 이해를 돕습니다.

  •  

  • 숨겨진 중요 요소들을 교육, 활기찬 커뮤니케이션

    단순 툴 작업이 아닌, 여러분들의 실력 향상을 위한 중요 요소들을 교육합니다.
    감정을 전달하는 수업이니만큼 수업도 즐겁고 활기차게 진행됩니다.

  •  

  • 1:1 피드백, 개인 맞춤 지도

    모든 수업은 체험과 1:1 피드백으로 진행됩니다. 개인의 실력에 맞추어 눈높이 진행을 합니다.
    하루마다 자신의 실력이 상승되는 것을 눈으로 체험하게 될 것 입니다.










교육과정

기초부터 심화까지, "취업을 목표로 하는 누구나" 배울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실무 교육을 제공합니다.

  


Step 1.

애니메이션 기본 개념

  • 모션 그래픽스의 개념과 이해
    • 모션그래픽스란 무엇인가?
      모션그래픽스의 이해
  • After effects - 인터페이스
    • 프로그램의 인터페이스 설명
    • 애프터이펙트에 친숙해지기
  • 키프레임 애니메이션 이론과 실습
    • 키프레임이란 무엇인가
    • 키프레임 애니메이션 실습


Step 2.

애니메이션 응용 및 개발

  • Keyframe Assistant 이해
    • 유튜브 편집 소스에 사용될 소스 및 자막 제작하기
  • Interpolation의 종류와 특징
    • 유튜브 편집 소스에 사용될 소스 및 자막 제작하기
  • 가속과 감속 제어하기
    • 튜브 편집 소스에 사용될 소스 및 자막 제작하기


Step 3.

레이어 특성 및 활용

  • Shape 레이어의 기본, 추가 속성 이해

  • Trim paths를 이용한 Reveal 애니메이션

  • Repeater를 이용한 Geometric 디자인

  • Text 레이어의 기본, 추가 속성 이해

  • Animator를 이용한 프리셋 만들기



Step 4.

Composting 기본 및 응용

  • Composite를 활용한 Typography

  • Rotoscope 개념 이해하기

  • Rotoscoping Animation 제작




Step 5.

Geometric 기본 익히기

  • Geometic Sequence 제작
    • Geometic Sequence의 이해와 실습
  • Transiton 제작
    • Transtion의 개념과 실습


Step 6.

Geometric 응용 및 개발

  • Reference 따라하기
    • 레퍼런스 참고하여 최대한 동일하게 제작
  • Transition 제작
    • 나만의 Transition 제작하기


간편상담문의

교육희망 과정

희망과정 선택


세부 교육과정

* 하나이상의 관심과정을 선택해주세요.

교육희망 지점

  • 이름* 필수입력사항입니다.

  • 핸드폰* 필수입력사항입니다.

        -        -   

  •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해주세요.

1:1 개인맞춤형 심도있는 상담으로
최적의 가이드를 제시해 드리겠습니다.

TEL. 1544-8398 (연중무휴)

1544-8398

전국 대표문의전화 (연중무휴)